JUNNIVERSE Blog

안녕하세요

 

ㅇㅇ보고싶었죠??

 

ㅎㅎ저도 ㅇㅇ 보고싶었어요

 

저는 사실 오늘 늦게 일어나서 아직 잠이 덜 깬듯..

 

ㅋㅋㅋㅋㅋㅇㅇ은 일찍 일어났나??

 

잘했네!

 

프사 바꿔 달라구요?

 

ㅇㅇ 위해서 오늘 찍어볼게

 

아직 사실 셀카가 없어...ㅎ

 

ㅇㅇ 어떻게 찍어볼까요

 

짱귀여운거??

 

ㅋㅋㅋㅋㅋ

 

좋다!!!

 

오늘 ㅇㅇ 말대로 찍어볼게욥

 

약속~

 

오늘은 연습하쥬~

 

ㅇㅇ은 뭐해요?

 

오늘도 열심히 하넹

 

아 나 아직 밥안먹었으..

 

배고파ㅜㅜ!!!

 

ㅇㅇ 랑 같이 먹고싶다!

 

내가 갈게요 어디로 갈까

 

지금 출발한다!

 

택시 잡는다!!!

 

예상 요금이 너무 비싸다..

 

다음에 만날까요? ㅎㅎ

 

그럼 약속 잡자

 

4월 32일 어때?

 

일기예보 보니깐 날씨 좋더라ㅎ

 

ㅇㅇ 뭐할지 생각해놔!!!

 

데이트코스 정하자!!

 

좋아!! 일단 ㅇㅇ랑 점심을 먼저 먹자!!!

 

점심은 내가 사줄게

 

점심을 먹고 후식 달려야지!! 인정?

 

후식 배는 역시 따로지!

 

ㅇㅇ 무슨 후식 좋아해?

 

그래그래 그럼 후식은 그걸로 가자!

 

후식먹고 집에가야지!!!!

 

ㅇㅇ 걱정돼서 빨리 보낼거야!!

 

내가 ㅇㅇ 데려다 줄게!

 

그럼 나 32일만 기다릴게!!!

 

우리 32일날 꼭 만나!!

 

나 이제 연습하러갈게! ㅜㅜ

 

지금 교수님이 불러..ㅜㅜ

 

또 연락할게 ㅇㅇ

 

 

 

오늘 나 친한 형이랑 밥 먹었어!

 

다음에는 우리 같이 먹자

 

프사는 이중에 하나로 할게요

 

 

 

 

'PRIVATE MESSAGE > 20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04.22  (0) 2023.03.05
04.18  (1) 2023.03.05
04.17  (0) 2023.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