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NIVERSE Blog

01.14

 

안넝

 

나도 방금 브이로그

 

보고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쫌 힐링되는

 

느낌스

 

이번 브이로그 보고 느꼈어..

 

어쩔 수 없나봐

 

나 누나들이랑 닮은듯

 

🥲

 

부정하고 있었는데

 

얼굴은 가족이니깐 똑같은데

 

성격이랑 말투까지 비슷하니까

 

🙂

 

ㅇㅇ는 스테이크 잘썰어??

 

하..난 돈까스나 썰어봤지

 

스테이크는 어렵더라

 

아 맞다

 

숙성도 진짜 꼭 가봐 ㅜㅜㅜ

 

ㅜㅜㅜ난 아직 첫입을 기억해 ㅜ

 

어떻게 음식이 그래??

 

거기 고기 부위 제일 잘나가는거 있는데

 

그게 점심에 다 팔린대

 

그래서 아침에 가서 먹어야한대

 

난 오픈전에 가서 먹었지만 ^^ㅎㅎ

 

아 그걸 오픈런이라거 해?

 

오픈런 할말한 집이였어

 

또 뭐 먹었냐면

 

뿔소라회

 

먹었어

 

진짜 식감이 좋더라

 

딱새우랑 뿔소라회랑 크~~

 

🫠

 

상상만으로 이미 행복해🫠

 

아 제주도에서

 

회 사러 들어갔는데

 

사장님께서 자꾸 나를 쳐다보시는거야

 

음...왜 자꾸 쳐다보시지..?

 

하고 있었는데

 

내가 나올 때 횟집에서 과자를 두고 갔다??

 

근데 그 과자를 들고 나오시면서

 

이거 두고 가셨어요 아 그리고 십오야 잘봤어여 송형준 맞죠??

 

이러시길래

 

아 어떻게 아셨어여??

 

이러니깐

 

모자쓴거 보고 난 줄 알았데

 

아무래도.. 모자쓰고 춘 빅위이브 피하지방은 못참쥐,,

 

01.15

 

12시네

 

티켓팅 부적?

 

필요해??

 

나 용한대~?

 

또 용하다는 소문 듣고 왔구나

 

근데 사람마나 기운이 조금씩 달러

 

내 탓하진 말구

 

기다려봐 그리고 올게

 

미니랑 같다고...?

 

ㅋㅋㅋㅋㅋㅋ미니도 용한가봐~

 

그 머야

 

와이파이 잘터지는 곳에서 티켓팅 하구

 

그 나는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어떤 기분인진 모르지만

 

그 대학쇼 수강신청 넣는

 

그런 기분인가?

 

음...

 

그러쿤

 

리멤봉을 또 꺼낼 때가 다가오는군

 

리멤봉 없다구??

 

음...그림 그려서 오는건 어때?

 

그 박스로 빳빳하게

 

아니면 그분처럼 그 유뷰터 쇼츠

 

아이돌 응원봉 만들어서 뽀개시는분

 

응 유튜벜ㅋㅋㅋㅋ

 

클레인가 지점토로

 

나 은근 다알아 ^^

 

자주듣는 노래있냐구??

 

뉴진스의 하입보이요

 

커쟈쟈쟈쟈댜댜아아아이

 

뇌절밈...ㅋㅋㅋ

 

아 프사 가져왔어

 

이거 둘중에 랜덤으로 할거야

 

바꿨어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제로펩시 맛있다고 했어

 

ㅎㅎ

 

아 삭제 보여?

 

재밌네

 

이제 가보도록 할께

 

알차구 행복한 시간이엇다

 

잘자~

 

뿡😎

 

'PRIVATE MESSAGE >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01.23  (0) 2023.01.24
01.18  (0) 2023.01.23
01.11  (1) 2023.01.22
01.08  (1) 2023.01.21
01.04  (0) 2023.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