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NIVERSE Blog

안눙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그 트위터에 올린 나리 사진봤어?? 사진엔 안담겼는데

 

엉덩이쪽에 검은색으로 물들어있는고야

 

왜 이러냐고 하니까

 

산책하다가

 

갑자기 비가 왔는데

 

비 맞기 싫다고 주차된 트럭밑으로 들어갔대

 

그래서 엉덩이 쪽이 까매졌어

 

하필 흰털에

 

산책하다가 나리가 똥을 쌌어

 

나는 나리가 똥싸는걸 처음 봤다...?

 

그래서...사진찍었어

 

견권...??

 

아 있지있지

 

허락 구했어

 

나리한테

 

엄마 대신 설거지를 했는데

 

엄마가 내가 설거지 하는거 두번째로 본다는거야

 

내가 엄청 어릴 때

 

키가 안돼서 까치발 들고 설거지하던 때 한번

 

지금 다커서 여유롭게하는거 보니까

 

새롭다고 하더라

 

얼마나 설거지를 안했냐니

 

중3?때부터 서울에 왔는데

 

할기회를 안주셨어

 

 

아 서울해서 생각났는데

 

친구한테 졸려 쓴다고 하니까

 

느끼한대

 

진짜 싫대

 

잠온다 졸려 로 토론했자나..

 

잠이 오니깐 잠온다고 하지랑

 

잠 오늘걸 졸려라고 하는거야

 

나는 근데 요즘 졸려써서

 

졸려파

 

잠온다가 귀척같다고?!!?!!

 

우와

 

나는....졸려가 귀척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가하네

 

내가 한번 해볼게

 

 



아 화장실이야

 

조용한곳으로 가서

 

음성메세지 하느라

 

그 볼일 보면서 보낸건 아냐

 

오해의소지가 있을 수 있으니

 

그런 상상은 하지 말도록하자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때

 

졸려가 더 귀여운 느낌이야

 

내가 봤을 땐

 

아무튼

 

이런 일이 있었따~~~

 

잠깐만 아빠한테 전화왔어

 

 

빠르지

 

아 혹시...

 

이숙이라는 단어 알아?

 

이숙

 

와ㅏ아아ㅏ아ㅏㅏ

 

모른다고?!!!!!!퓨ㅠ

 

흐아아아아아 역시 모르는구나

 

예전에 원지니형한테 이숙이라고 했는데

 

이숙이 머냐고 한게 생각나서

 

물어봤어

 

이숙 = 이모부

 

고숙은..고모부

 

이모는 이모지

 

할아버지는 할숙이냐고?

 

겠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지니형이랑

 

영통했는데

 

왤케 부었냐는거야

 

안부었다고 하니깐

 

그럼 살찐거네?!

 

이러는거야

 

그걸 옆에서 작은누나가 들어서

 

엄청 웃더라

 

🫢

 

아 오늘 꿈꿨는데

 

미니 깜짝카메라 하는 꿈 꿨다

 

내 뒤에 원지니형이 숨어있어

 

내가 뒤돌면 원진이형이 까꿍 했어

 

미니가 엄청 웃었어

 

나보고 왤케 웃기게 생겼녜

 

그러고 깼어

 

어이가 없었어

 

개꿈이야

 

진짜

 

아 몇분뒤에

 

비티파크 하네

 

재밌게 봐

 

나도 볼려고

 

그래서 갈거야

 

빠이룽

 

뿡🙇

'PRIVATE MESSAGE >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02.01  (0) 2023.02.02
01.31  (0) 2023.02.01
01.18  (0) 2023.01.23
01.14  (0) 2023.01.22
01.11  (1) 2023.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