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NIVERSE Blog

저녁 먹었지

 

ㅇㅇ는 뭐해??

 

집??

 

ㅇㅇ 밖에 나갔다 오면 뭐부터 한다?

 

정답

 

마자 더 글로리 봤어

 

큰누나가 새벽에 갑자기 전화와서

 

야야야양 송형준 송형준

 

더 글로리 봄?

 

이러는거야

 

그래서 먼데 그게

 

이랬는데

 

꿀잼이라고 보래

 

근데 내가

 

싫어 드라마 보기 귀찮음,,,

 

이랬는데 유튜브 쇼츠 하나 보고 바로 들어가서 정주행함😁

 

ㅇㅇ 미성년자 아니지?

 

아 ㅎㅎ

 

나 배경화면

 

엄마랑 찍은 사진이야

 

갤러리 보는데

 

엄마랑 찍은 사진이 없더라고?

 

그래서 저번 휴가때 찍어서

 

배사 해놨어

 

담에 가족사진 다같이 찍어야겠다

 

가족 다같이 찍은사진 없는 것 같네?

 

그자리에 있고 싶다고 하는데

 

어떻게?

 

크로마 가능?

 

합성

 

(휴.. 결혼 칼차단)

 

아 내 속마음

 

보이네...

 

역시 프메 대단해

 

속마음 기능 생겼나봐...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빈이형이랑 결혼할거라고??

 

 

내가 사회 봐줄게

 

누구든 내가 사회 봐줄게

 

남편이 크래비티라면 축하도 가능이지

 

근데 결혼식에 강아지 입장 가능해??

 

나 강아지라..🐶

 

ㅎㅎ

 

근데...

 

축의금은 얼마 정도가 적당해?

 

진짜 궁금해

 

기준이 멀까

 

음 그러쿤

 

항상 축의금 낼 때 되게 힘들었어

 

이정도면 너무 적은거같고 이건 너무 많은 것 같고

 

아 드릅게 애매하네

 

이러면서 ㅋㅋㅋㅋㅋ

 

오늘은 뭐보지?

 

어제 더글로리 정주행 다해서

 

볼게 없네

 

웬즈데이는

 

유튜브 미리보기?로 다봐서

 

뭔가 정주행하기

 

싫어

 

뭐지 알지??ㅋㅋㅋㅋ

 

더 글로리는 진짜 1분 잠깐보고 이건 봐야해!!! 하고 본거라

 

내가 살면서 형준아 들은 것 보다

 

연진아를 더 많이 들었어

 

8화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사람들 연진인 사람들은

 

흠칫하실 것 같애...

 

지우학 시즌2 언제 나오지

 

그그 송강슨배님나온 넷플릭스 드라마도 시즌2 나온다고 하던데

 

아 스위트홈

 

기다리는중🫠

 

집에 들어오면 뭐부터 한다?

 

손씻기!

 

손씻으러 가볼게

 

빠이룽~

 

뿡😳

 

'PRIVATE MESSAGE >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01.31  (0) 2023.02.01
01.23  (0) 2023.01.24
01.14  (0) 2023.01.22
01.11  (1) 2023.01.22
01.08  (1) 2023.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