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NIVERSE Blog

안녕~

 

안자고 머해

 

나는 그냥 누워있어

 

ㅋㅋㅋ내 침대지

 

벌써

 

담주가 팬콘이라니

 

시간 참 안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너무 안가

 

왤케 안가는거야

 

빨리 무대 하고싶은데 오랜만에

 

근질근질해

 

스포는 다른 멤버들이 알아서

 

해줄거야

 

나한텐 물어보지마 ㅋㅋㅋㅋㅋ

 

오!! 근질근질이 스포냐고??

 

오..!!!

 

겠냐구

 

모기 물린것도 아니고 근질근질 겠냐구~

 

아닠ㅋㅋㅋㅋㅋ

 

이젠 모기야..??

 

마자

 

모기가 스포야

 

진짜냐고...??

 

ㅇㅇ 세상 어떻게 살아갈려고 그래

 

다 믿으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게임하는거

 

나는 탕탕톡공대 하는데

 

한판에 15분이거든

 

그래서 촬영 중간에 대기 할 때

 

시간 빨리가

 

정모형 나한테 못비비짘ㅋㅋㅋㅋㅋㅋ

 

유튜브에

 

광고 엄청 뜨길래

 

뭐지뭐지 했는데

 

한창 크래비티랑 매니저들 사이에서 다 하길래

 

나도 해야지 해서 했어

 

아 ㅇㅇ 프리미엄이야?

 

근데 유튜브는 정말 혁명인 것 같애

 

로그인도 안하고 어플 사용 가능하잖아

 

이거 귀해

 

난 광고 고ㅑㄴ찮아

 

보면서

 

이거 찍느라 힘드셨겠지?

 

하루 만에 다찍었을까?

 

생각하면 5초야 뭐

 

아 근데 15초는

 

에바긴햐

 

재밌으면 몰라도 별거 아닌거면 진짜

 

답답해

 

하..광고 2개 못참자...;;;

 

난 그래서 유튜브 클릭해서 안들어가고 요즘은 밖에서 볼 수 있더라구

 

소리 오른쪽 상단에 음소거 해지하고

 

나를 위해 유튜브가 해냈다

 

🥲

 

결제 한거 딱하나 있네

 

티빙

 

예전에 스우파 스맨파 본다고

 

넷플이랑 멜론은 누나꺼 ㅋㅋㅋㅋㅋ

 

🤭

 

티빙 결제는 해지 했지

 

좀 더 빨리 해지할걸

 

이번 달꺼 결제 이미 됐어...

 

보이즈플래닛???

 

ㅇㅇ 봐?

 

갑자기 채팅창이 빨리 올라가네

 

당황했나봐?

 

나도 유튜브에서...몬베베 슨생님들 봐야겠다....

 

라고 할뻔~

 

근데 나도 사실 쇼츠로

 

떠서 몇개 봐 ^^

 

보이즈플래닛

 

쇼츠가 참 무서워

 

오 장난인데

 

그치

 

라고 한사람들

 

내가 다봤다

 

딱걸렸어

 

명탐정 송난

 

아 나는 명탐정 작은 '코'난 이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다들 작코난한테 딱 걸렸어

 

배고프다

 

콘일이네

 

출출하다

 

큰일이다

 

티코 먹어야징~

 

타코 말고

 

티코 아이스크림

 

빠빠이

 

언눙 주무셩

 

뿡~😁

 

'PRIVATE MESSAGE >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02.15  (0) 2023.03.05
02.09  (0) 2023.02.13
02.01  (0) 2023.02.02
01.31  (0) 2023.02.01
01.23  (0) 2023.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