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NIVERSE Blog

안녕

 

벌써 1월 마지막이네

 

새해가 엊그제 같은데

 

대박

 

이 정도면

 

24년도 금방 오겠네

 

허허

 

에바야 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ㅜ

 

그럼 팬미팅도 금방오겠네

 

팬콘이지 팬콘

 

팬콘은 머냐면

 

팬미팅이랑 콘서트 섞은거

 

어때 수면양말

 

귀엽지

 

엄마가 설날에 줬어

 

이번에 버스 없어서

 

순천에서 미니랑 같이 갔는데

 

내가 저 양말 신고 갔더든

 

우리 엄마 앞에서 ㅋㅋㅋㅋㅋ 아이 양말 이게 뭐냐 창피하게

 

이랬땈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섴ㅋㅋㅋ 이거 엄마가 준건대 이러니까

 

아아..그게 아니고..

 

당황하는모습 하...1년에 몇번 볼까말까하는

 

그 표정

 

짜릿했엌ㅋㅋㅋㅋㅋ

 

🤪

 

당연히 탈룰라 노리고 양말 보여줬지

 

🙂

 

나 J잖아 ㅎㅎ

 

계획성공 ^^

 

이번 설에 가족들이랑 사촌들이랑 다 보고 왔는데

 

예전에 봤던 어른들이

 

내가 많이 큰 것도 있지만 다들 외소해지셨더라고

 

그래서 너무 슬펐어

 

하필 본가 갈 때

 

라스에 정은지선배??께서

 

부모님은 나이가 먹으면서 이름을 잘 들을 기회가

 

많이 없다고

 

본명 부른다고 하시더라고

 

그거보고

 

나도 가서 ㅇㅇ씨~ 이루니깐

 

되게 좋아하드라구

 

핸드폰 저장도

 

울엄마 울아빠에서

 

울ㅇㅇ씨로 바꿈

 

누나들은 그냥 누나지

 

뭐 자기들 친구들한테 많이 듣겠지 머

 

원진이형이랑 태영이한테 더글로리 보라고 해서

 

밥먹으면서

 

나도 1화 부터 다시 같이 봤거든

 

진짜....

 

2번째로 보니까

 

연진아 밖에 안들려

 

나만 그래??

 

머리카락 완잔 많이 자랐지?

 

?? 뭘보고 귀엽다는거야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정도 머리길이가 스타일링하면 눈 살짝 위다??

 

비티파크 잠옷 입었을 때는

 

헤어쌤한테 내가 처피뱅처럼 머리길이 올려주세여

 

원래 이 머리 길이를

 

그만큼 올린거야

 

짱구 잠옷이라 짱구 처럼 보이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넌 다 계획이 있구나..

 

😗

 

아 태영이 생일라이브 봤는데

 

나랑 옷 똑같은 것 같던데

 

오히려 좋아

 

커플티 나이스

 

오늘 미니랑 모자로 또 한판했자나

 

이 모자가 내꺼냐 니꺼냐

 

내가 쓴도다

 

아니다

 

내가 예전에 쓴거다

 

아니다

 

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내 모자는 내 옷장에 있고

 

그건 미니 모자 였어

 

아앗..똑같은 모자...

 

왜 같은 모자가 두개냐고!!!!ㅜㅜㅜㅜ

 

커플 모자 나이스~

 

담에 미니가 쓸 때 나도 써야지

 

미니 기겁하겠지?

 

오히려좋아<~

 

옷은 태영이에 모자는 미니면

 

너무 좋지

 

둘다 킹받아할거아냐

 

난 다 계획이 있다구...😛

 

그날만이 오길...

 

어제 비티파크 봤지

 

카페를 하고

 

내 알바의 꿈이 조금 사라졌어

 

역시 알바는 힘들어

 

손님이 러비티여서 그나마 괜찮았지

 

아니었으면 퇴근 마려웠을거야

 

나 러비티카페하면서 앉은 기억이 없는 것 같애

 

다시 한번 카페가면 알바님한테 잘할거야

 

원래 잘하지만 ^^😚

 

만들기 쉬운걸로

 

주문만 해 다들

 

알겠지

 

복아로 통일

 

스무디 안돼

 

만들기 힘들어

 

프라페 더욱더 안돼

 

아아 가능

 

샷추가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핑 가능

 

뿌리는건 쉽더라

 

아 설거지 힘들다

 

휘핑 금지

 

카페 망하겠다

 

그치?

 

근데 알바생이 잘생겼으면 갈거자나...

 

딱걸렸어

 

아 나중에 물만 파는 카페 해야겠다

 

장사 잘될듯 ㅎㅎ

 

재밌넹ㅋㅋㅋㅋㅋㅋㅋ

 

나 이제 갈려고 해

 

원지니형이랑

 

영화 보기로 했어

 

짱구

 

어 왜 짱구 말하니까

 

실망해

 

짱구 얼마나 귀여운데

 

짱구 셀카

 

이따 올릴게

 

안농

 

원지니형 기다린다

 

빠이룽

 

즐영할게~

 

 

뿡옆에 임티 없으니깐

 

솔직히 서운했다

 

안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 또한 계획..

 

기볼게

 

 

간줄알았지?

 

와 나 제발 가달라는 메세지 처음 받아보ㅓ

 

와 이거 색다롭네?

 

뿡으로 이렇게 끌다니

 

하하하ㅏ

 

이거 밀당이야?

 

재밌네 밀당

 

진짜 갈게

 

잘자구~

 

내일도 화이팅

 

 

'PRIVATE MESSAGE >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02.09  (0) 2023.02.13
02.01  (0) 2023.02.02
01.23  (0) 2023.01.24
01.18  (0) 2023.01.23
01.14  (0) 2023.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