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NIVERSE Blog

안농

 

2월 첫 프메

 

방가방가

 

오늘 미니랑 같은 모자 써서

 

어제 말했는데

 

오늘 바로 실천 될 줄은..

 

몰라 자기가 먼저 썼대

 

근데 난 내가 먼저 썻다구

 

억울해

 

이건 계획에 없던 건데

 

아니 ㅋㅋㅋㅋㅋ오늘 강미니가

 

내 얼굴 보면서 계속 므훗한 미소로 웃는거야

 

그래서 내가 정색을 했다??

 

근데도 꼐속께게게ㅔ에에ㅔ속

 

웃는거야

 

내가 하,,저거 진짜 내가 정색하게 만든다

 

라는 생각으로

 

😙

 

츄~ 했다?

 

바로 정색하면서 피하드라

 

이겼지

 

이건 정색할 수 바께 없는 표정이지

 

 

맞다

 

나 폰케이스 샀어

 

으헤헤헤헤

 

23년 기념

 

아마 1년동안 쓸 것 같은데 케이스

 

내! 돈! 내! 산!

 

두둥

 

두수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구구

 

과연!!!!

 

무엇일까여!!!!!!

 

사실 비하인드가 있어....

 

저 늑대그림 있는 케이스를 작년에 사고 싶었는데

 

작년 트렌드컬러가 그린이었자나??

 

그래서 ㅎㅎㅎㅎ 그 그린케이스로 한거구

 

이번에는 그냥 하고 싶은걸루 했어

 

아 여우야??

 

몰라 이뻐

 

일단 그래서 샀어

 

거울에 스티커는 루비야

 

밥은 이제 먹어야돼

 

마왕족발 시켰어

 

미안 난 당연 안좋아해서

 

마왕족발 안에 있는 당면 안머금...

 

마왕족발은 볶음밥이랑

 

마왕국수지

 

당면 안먹는다고 절교하자는 사람 ㅇㅇ가 처음이야...

 

(🤭)

 

(😍)

 

색다로운데?

 

나 왜 이런거 좋아하냐

 

색다로운데 라는 말이 없어??

 

형준어록
1. 색다롭다

 

필기해

 

난 몰랐어 내맘이 이리 색다로운지~

 

네이버에

 

경상도 사투리 능력고사

 

있거든??

 

다들 한번 해봐봐봐

 

나는 1등급

 

만점 받음 ㅋㅋㅋ

 

수능을 이렇게 쳐야하는데

 

아휴,,,ㅜ

 

그래서

 

난 사투리도 쓸줄알고

 

서울말도 쓸줄아는

 

2개국어 능력자야 ^^

 

멋지지

 

얼마나 색다로워

 

오늘부터 ㅇㅇ이상형 경상도 사투리 능력고사 1등급 맞은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노래 추천

 

오랜만에

 

멜론 좀 보고 올게 잠시만

 

백예린 슨배님의 그럴때마다

 

족발 언제 도착하냐구?

 

사실 도착했어?

 

먹으면서 하는중이야

 

너무 맛있어서 짜증나 ㅜㅜㅜㅜ

 

미니랑 먹고있어

 

오늘 노래 추천한거 자기 전에

 

들어봐

 

먼가 하루 마무리하는 기분

 

나는 이제

 

가보도록 할게

 

본격적으로

 

먹어야지

 

안눙~

 

뿡🤗

 

 

'PRIVATE MESSAGE >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02.12  (1) 2023.02.17
02.09  (0) 2023.02.13
01.31  (0) 2023.02.01
01.23  (0) 2023.01.24
01.18  (0) 2023.01.23